???: 브랜드에 집착하는건 불우하고 자존감이 낮은거야

RYANTHEME_dhcvz718

???: 브랜드에 집착하는건 불우하고 자존감이 낮은거야

선족이: 이게 통팡에서 만든 올데이롱이라는건데 무게도 그렇고 IPS패널에다가 밝기가 300니트라서 가성비가 최고야

맥북보다 코어수도 많아


친구: 와 잘 샀네


선족이: 응 너는 뭐 쓰는데?


친구: 나? 나는 갤럭시북S


선족이: ㅋㅋㅋ.ㅋㅋㅋ.ㅋㅋㅋ.ㅋㅋㅋ.ㅋㅋㅋ.ㅋ

올데이롱 사지 왜 갤럭시북S를 사

올데이롱이 훨씬 시네벤치점수도 높고

그 돈이면 왠만한 노트북 하나 더 살 수 있는데

나는 올데이롱 사고 아낀 돈(?)으로 고장나면 노트북 하나 더 살수도 있고 맛있는 국밥도 마음껏 먹을수있어


친구: 아 정말? 근데 고장나면 그냥 서비스센터가면 되는거아니야?


선족이: 아...그런 사정이 있어 아무튼...


친구: 음 그렇구나 나도 너처럼 노트북 고장날때마다 새로살수있으면 좋겠다...


선족이: 아니야 너도 조금만 공부하면 나처럼할수있어


친구: 부럽다...나는 잘 모르니까 그냥 아빠가 최신형으로 사주시는거라서



선족이: 응...


여자애들: 와 니네 노트북 새로 샀어? (친구의 놋북을 보며) 어? 이거 갤럭시북이네 완전 좋겠다
이거 완전 예쁘다 ㅜㅜ 나 써봐도돼?


친구: 응 그래? 선족이도 노트북 샀어 이거 되게 성능 높은거래


여자애들: 아... 그래? 저게 뭔데?


친구: ㅇ... 올 뭐라고 그랬지 선족아?


선족이: (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) 통팡 올데이롱....


여자애들: 통팡? 처음 들어보는데 어디꺼야?


선족이: ....중국...


여자애들: 어디?


선족이... 중국...


여자애들: 아 중국꺼...


친구: 그런가봐 이게 엄청 좋은거래 너희들도 하나 사봐


여자애들: 씨발련아 코어만 많으니까
가격도 싼데 성능이 높지 씨발
셩능높다고 좋은노트북이면
덤프트럭이 아우디보다 좋은차냐?


친구: 쟤네 왜 이렇게 오바지? 선족아 기분 나빠하지 마


선족이: 응...


[친구는 선족이가 불쌍하게 보여 기분을 풀어주려고 한다]


친구: (짠한 눈으로 선족이를 보며) 선족아 우리 다음주말에 우리 일본 같이 갈래? 주말에 갔다 오면 50만원 정도면 돼


선족이: 나 돈 없어


친구: 올데이롱 사고 아낀 돈(?) 있다며


선족이: 아 그거... 아낀건(?) 맞는데 아직 그 돈은 없어


친구: 음 무슨 소린지 잘 모르겠지만 그럼 할 수 없지 뭐

다른 애들이랑 가야겠다

어 저기 아빠 차 온다

선족아 다음 주에 보자!


선족이: 응...


- 집에 도착 후 -


엄마: 선족아 오랜만에 짜장면 시켜주...


선족이: 안먹어!!! 

0 Comments
  메뉴
FreeCurrencyRates.com
  통계청
  • 현재 접속자 145(225) 명
  • 오늘 방문자 4,280 명
  • 어제 방문자 6,010 명
  • 최대 방문자 67,480 명
  • 전체 방문자 2,870,780 명
  • 전체 게시물 45,920 개
  • 전체 댓글수 630 개
  • 전체 회원수 41,545 명